SNUCEM INFO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SNUCEM / ABOUT / SNUCEM INFO
SNUCEM INFO
패러다임의 변화와 함께 건설에 대한 고객의 요구 또한 변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울대학교 건설기술연구실은 건설산업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석 / 박사과정 학생들을 교육하고 건설기술과 관리영역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서울대학교 건설기술연구실은 광범위한 연구분야를 개척하고 다음과 같은 새로운 건설관리와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건설기술연구실의 연구원들은 특정 연구분야에 매진하여 건설기술과 관리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정기세미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매주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토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결과는 1987년 이후 매년 연구보고집을 출판하여 국내외 학계, 연구계, 산업계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산56-1, 공과대학 건축학과 39동 425호 서울대학교 건설기술연구실
Tel: 02-880-8311 | Fax : 02-887-8923 | Email : snucem@snu.ac.kr
Copyright ⓒ 2016 Construction Engineering & Management Lab. All right reserved.
서울사무소 청주공장